MBC가 선동하면 국민은 행동한다!

긴급출판-‘대한민국에 도전하는 MBC OUT',

선착순 무료 배포 시작!

국민재산인 공중파를 私物化하고,

公營-公正-公益의 의무를 저버림으로써

´公共의 敵´이 된 MBC 응징冊.



조갑제닷컴

-국민의 재산인 공중파를 빌려 가서 이를 私物化, 편파 선동 방송을 일삼으면서 기득권과 철밥통을 지키는 凶器(흉기)로 둔갑시킨 MBC. 公營방송을 勞營방송으로, 公益을 私益으로, 공정을 편파로 바꿔치기 하고 대한민국적 가치에 정면 도전한 MBC. 방송법이 강제하는 민주적 기본질서 존중, 국민통합 등의 의무를 전면적으로 위반하고, 불법과 폭력 편에 선 MBC.

-세계언론사상 유례가 없는 발작적 광우병-촛불 선동 보도를 하고도 반성이 없는 교정불능의 방송. 지상파 방송에 경쟁을 도입하려는 개혁에 저항, 또 다시 不法파업, 편파보도에 나선 구제불능의 ´견제 없는 철옹성´.

-세계 앞에서 대한민국을 망신시킨 촛불亂動과 국회亂動의 뒤엔 MBC의 선동이 있었다. “목숨을 걸고 광우병 쇠고기를 먹어야 합니까”라고 국민을 협박하였던 MBC를 목숨을 걸고 보아야 합니까? 이런 MBC에 社運(사운)을 걸고 광고를 내야 합니까?

-´개혁저항 守舊기득권 세력´ MBC는 한국 언론의 수치이자 민주주의와 법치주의에 대한 중대한 도발이다. 법대로 하면 MBC는 벌써 허가취소되었어야 한다.

-公營-公正-公益의 의무를 저버림으로써 ´公共의 敵´이 된 MBC. 좌편향 외눈박이 이념의 포로가 되어 국가이념-준법정신-국민교양을 파괴하는 선동방송에 언제까지나 자유를 파괴하는 자유를 줄 순 없다. 국민행동으로 MBC를 OUT 시키자! 나라는 義人이 없어서 망하는 게 아니라, 악당을 응징할 수 없을 때 망한다.



*´MBC OUT!´의 주요 내용(국배판 40페이지. 정가 3,000원)
노동신문이 MBC보다 더 공정하지 않을까?
나를 웃기기로 작심한 MBC <뉴스데스크>
´왜곡과 편파보도의 왕’이 KBS를 비판하다!
대한항공기 폭파범 金賢姬가 사는 집을 공개한 MBC
西海交戰 때 MBC는 누구 편을 들었나?
公營방송으로 위장한 좌경 철밥통 구조
송만기: “MBC의 영상 操作(조작)은 인격 살인”
괴물이 된 MBC/또 발작한 MBC: 22 對 0의 편향성
´反개혁 파업’ 언론노조의 親北행각
인터뷰/姜東淳: “MBC는 견제 없는 철옹성. 민영화해야.”
法的 검토: MBC의 허가를 취소하는 길


*배포신청: 이메일 webmaster@chogabje.com/팩스 (02)722-9414
받으실 분의 주소, 이름, 전화번호를 적어 보내주세요. 여러 권을 신청하실 때는 배포 명단 첨부 바랍니다.

[독립신문 http://www.independent.co.kr/ 2009.19]

•"6·15선언 독도 문제보다 더 심각" •´盧정권이 한국의 어린 민주주의를 추행´ •"6·15선언은 ´반역´ 면허장!" • “노무현 정권이 서울을 떠나라”

: 1
kepo119
: 7
: 2
올소 지당하신말씀이요 근데 국민이 무감각하여 못느끼니그게 문제입니다 좌파 불감증에 거린게 김대중이
(2009-01-09 09:07:24)

Posted by no1tv
,